물론 불법적인 방법은 아닙니다만 높은 수수료율과 손해되는 금액이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런데,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를 하는 분들은 대부분 사정이 있어서 급하게 돈을 구하려는 분들이 대부분입니다. 예를 들면 지갑을 분실했다거나 이번 달 생활비가 부족하다거나 등등요.

쉽게 예를 한개 들자면 여러분들이 편리하게 그리고 간편하게 비밀번호만 쳐도 결제가 되는 그런 시스템을 개발한 업체 회사가 바로 헥토파이낸셜 즉 세틀뱅크라는 것 혹시 알고 계셨나요?

더 이상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현금화 수수료 때문에 고민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저희는 정직과 신용으로 모든 소액결제 업무를 처리하고, 수수료 뻥튀기나 사기 행위를 절대로 하지 않습니다.

과거에는 신용카드로 문화상품권 구매가 불가능 했지만 현재는 신용카드로 상품권 구매 후 다시 현금으로 교환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일명 신카현금 이라고 합니다)

또는 남의 계정을 해킹하여 획득한 아이디를 사용하여 광고를 게시하는 경우들이 있기에 이럴 경우 소액결제현금화 사기피해를 누구에게도 하소연 할 수 없고, 소액결제 현금화 피해신고를 하더라도 범인을 쉽게 잡을 수 없어 피해보상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구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로도 컬쳐랜드 해피머니 도서문화상품권(북앤라이프) 굿핀 등의 상품권 어플을 다운로드 크림티켓 받아 결제가 가능하면 좋겠지만… 이런 특정 상품권 전용 어플에서는 이동통신사에서 제공하는 소액결제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유튜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등에서 서비스 결제를 진행하는데 결제가 안되는 경우에는 핸드폰 정보이용료 한도가 부족하진 않은지, 혹은 정보이용료 결제 차단이 되어있지 않은지 살펴보시면 됩니다.

대표적인 사례 중 가장 많은 빈도를 차지하는 정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어진 소액결제 한도가 초과되어 걸리는 정책 입니다. 각 개인마다 휴대폰결제 현금화 소액결제는 신용카드와 마찬가지로 한도라는 것이 존재합니다. 그 한도를 모두 사용하면 결제가 거부되는건 당연한겁니다.

이 위키백과에서 언어 링크는 문서 제목 건너편의 문서 최상단에 있습니다. 최상단으로 이동합니다.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 접속해서 자신이 원하는것을 구매하는 과정에서 누구나 한번쯤은 이런 장면을 거치셨을 겁니다.

다날에서 소액결제 오류 메시지가 올때 정확한 원인이 무엇인지 표시되지 않기에 이용자 입장에서는 답답할 수 밖에 없을겁니다. 

본인의 신용 등급과 전혀 무관하며 휴대폰 요금이 미납, 또는 소액결제 이용 시 정책이 걸려 결제가 안 되어도 다년간 수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토대로 운영 중인 켓온인 에서는 여러 가지 결제 방법을 크림티켓 통해 타 업체 대비보다 빠른 최상의 서비스를 받아 보실수 있습니다. 이용 방법 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

급전 필요한거라 빨리해달라고 졸랐는데 친절하게 잘(박주현 핸드폰 소액결제 상품권)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